간만에 마음드는 녀석 나왔군요 싸니까 일단 사

  조회수 144,473

테드TV

14 일 전

🐻 테드의 일상 : goo.gl/8wjdFc
테드 tv 구독 : kofilms.info
📲 테드 추천 모바일 게임! : goo.gl/Px8z6D
#Brawlstars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댓글
인생대박난포비
인생대박난포비 12 일 전
첫번째판에 나왔던 서지인데요 ㅋㅋ 타라하시길래 ... 허헣 이랬는데 타라님이 캐리해주셨네요 3판 같이 해서 재미있었습니당
솔방울
솔방울 9 일 전
영상보다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님닉네임잌ㅋㅋㅋㅋㅋㅋㅋㅋ
Ju Hwan Jin
Ju Hwan Jin 9 일 전
아니 근데 나 님 만났던거 같은데 파워리그에서
112 villager
112 villager 10 일 전
@킨더Z O Ξ 알겠다고 yo
킨더Z O Ξ
킨더Z O Ξ 10 일 전
@112 villager 그럼 누가됐든 첨보는 사람한테 쟤라고 호칭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거구나ㅋㅋ 오케이~! 님 정신연령 파악 완료~
양서진
양서진 11 일 전
전 매너채팅 하라고 하는건데... ㅅㅁㄹ......
카트아이
카트아이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범수
김범수 5 일 전
6:37ㅋㅋㅋㅋㅋ
감영주
감영주 6 일 전
트위스트페드네ㅋㅋ
슈크림맛쿠키
슈크림맛쿠키 9 일 전
1:46 ???:보자보자 어디보자 넌 다음에 보자
정준TV
정준TV 10 일 전
여러분들 알죠? 우리는 이사람을 흑 우 라고 부릅니다
JANG U
JANG U 10 일 전
이런 흑우...음머....
재우
재우 10 일 전
괴도키ㄷ!
R_jk토끼
R_jk토끼 10 일 전
트페 모조품
j J
j J 10 일 전
1:27 밑에 라운드 인데 라우드라고 나옴ㅋㅋ
Ju Hwan Jin
Ju Hwan Jin 9 일 전
오 뭐야 신기한데 그걸 어캐 발견함 ㅋㅋㅋㅋㅋ
xodus Rnjs
xodus Rnjs 10 일 전
아잉나도사고십다 .,쩝
임윤수
임윤수 10 일 전
콜트 콜트= 다이아 ㅋㅋㅋㅋ 몰라요 ㅠㅠ
이래오
이래오 10 일 전
이거 약간 아이유 코인 BGM깔 면 재밌겠다
5한정구
5한정구 11 일 전
손에 장갑? 같은거 끼고계시던데 뭔가요?
TV노린재
TV노린재 11 일 전
1:28 먼저 두 라우드?
형록
형록 11 일 전
100불이면 10만원 인가?
Chung Youngjin
Chung Youngjin 11 일 전
손에 까만거 모야?
조예서
조예서 11 일 전
테드님:나는 남자다...그러니깐 비싸도 산다(?)
안아포
안아포 11 일 전
???:묻고 더블로 ㄱ
파이어
파이어 11 일 전
테드님은 볼 때마다 코인이 십만 코인임 ㅋㅋ
양희찬
양희찬 11 일 전
얼공해서 멋있다^^
S
S 11 일 전
형은 150보석이 싸다고생각하는구나....클라스
김은우
김은우 11 일 전
태드:사고본다
MH P
MH P 11 일 전
2:39 할아방구 ㅋㅋㅋㅋ
mr. j
mr. j 11 일 전
1:58 대신잘생긴테드를드립니다
woochan0301
woochan0301 11 일 전
다른 유트버들은 비싸다고 난리난는데
D.S민트베어
D.S민트베어 11 일 전
이게 싼거냐
뽀빠이
뽀빠이 11 일 전
0:08 이게 싸다고하는 사람은 처음;;; 큼
정인수
정인수 11 일 전
불운의타라 vs 길거리 닌자 타라
정인수
정인수 11 일 전
길거리닌자 타라
정인수
정인수 11 일 전
불운의타라
안유찬
안유찬 11 일 전
왠지롤의트페가생각나네
준영이의즐거운유튜브생활
준영이의즐거운유튜브생활 11 일 전
나만싸이퍼닮았다고 생각하나요?
pikk 0011
pikk 0011 11 일 전
궁쓸때 그 빠라바라밤 소리가 안나네...? 그거때매 타라 쓰는데...
댓끌 조와!
댓끌 조와! 12 일 전
싸?사
레몬TV
레몬TV 12 일 전
연구할가치가 없다는것인가
주누
주누 12 일 전
형 ANG클럽 언제 비공개풀어줘? 들어가고싶은데..ㅠ
???????????????
??????????????? 12 일 전
10:32 현질러기준으로 말한거아님?
재형김
재형김 12 일 전
예전에쇼다운많이햇지요
ᄋᄋ
ᄋᄋ 12 일 전
.
아리아리
아리아리 12 일 전
오 광현이형 와꾸 까니까 왤케 잘생겨 보이지?
호우
호우 12 일 전
진짜 녹아웃 맵들은 다 틱이 사기맵 이어서 노잼임
무야호
무야호 12 일 전
산다 그런데 싸다
Ray Kim
Ray Kim 12 일 전
잘생겼다ㅏㅏㅏㅏㅏ
피자파스타 PIZZA PASTA
피자파스타 PIZZA PASTA 12 일 전
테드님 하루에 모바일게임 몇시간정도하새요?
피자파스타 PIZZA PASTA
피자파스타 PIZZA PASTA 12 일 전
그렇게 테드는 300보석짜리스킨에 가격과 외형만 보고 먼저질렀다가 색칠놀이 한거여서 흑우가 되었다고 한다(?)
j h
j h 12 일 전
카트는....
성완정
성완정 12 일 전
오 와꾸 오픈~~~~~~
1203고동현
1203고동현 12 일 전
캐릭 컨셉이 괴도키드랑 비슷한듯
김인철
김인철 12 일 전
0:04훗~
최미라
최미라 12 일 전
10:16 나도 3명 남았는데 내가 에드거로 큐브 10개 먹은담에 남은애들 한명 한테 재랑 싸우라고 다른애 쪽으로 공격 하고 다른애 한테도 치고 박고 싸우다가 2등된애가 자살함
최미라
최미라 12 일 전
올만에 테드형 보니까 내얼굴이랑 비교 되네....나보다 3배 정도 잘생겼네 ㅇㅈ..
똥개시키
똥개시키 12 일 전
형 기준에 비싸다는 모야?
김꺾꺾
김꺾꺾 12 일 전
형 왜랑 외랑 차이점이 뭐야??????
내 47번째 구독자는 누구?브롤YT-brawlYT
내 47번째 구독자는 누구?브롤YT-brawlYT 12 일 전
테드는 흑우다ㅋㅋㅎㅋㅋ
Doohyeon Kwon
Doohyeon Kwon 12 일 전
149보석 싸구나..
곽유경
곽유경 12 일 전
싸다ㅋㅋㅋㅋ
울라
울라 12 일 전
오늘의 베스트는 테드입니다 영상을 하루에 2개를 올리기 때문입니다
최나영
최나영 12 일 전
0:01 테드 오랜만에 와꾸 공개!!!
dd d
dd d 12 일 전
77
바이러스 8비트Virus 8bit
바이러스 8비트Virus 8bit 12 일 전
오늘 오랜만에 론 스타 나왔는데 진짜 개추억
바이러스 8비트Virus 8bit
바이러스 8비트Virus 8bit 12 일 전
@박형도 맞음 어제 진짜 오랜만으로 나왔는데 진짜 개소름 돋음
박형도
박형도 12 일 전
ㅇㅈ 테이크다운으로 큐브 50개 먹기 콘텐츠도 많았는데
여기 구독하면 99.999%행운 증가
여기 구독하면 99.999%행운 증가 12 일 전
이 댓글을 보신 소수의 분들은 나날이 행복하고 모든일이 잘 되실겁니다!!
청슈 Sugar
청슈 Sugar 12 일 전
149보석 그에게는 싸지만 나한테는.....3년동안 보석 모아야지 가능한것
홍철민
홍철민 12 일 전
1:46 엄지손가락 뭐야ㅋㅋㅋㅋㅋㅋ
홍철민
홍철민 12 일 전
와꾸 등장!
동물의황제
동물의황제 12 일 전
01:23 캐릭터 노 스킨
박선우
박선우 12 일 전
목소리 변조ㅋㅋㅋ
록리
록리 12 일 전
컨셉이 괴도퀴두인가ㅋㅋㅋㅋ오랜만에 테드형 얼굴보니까 너무 좋다 얼굴 자주 보여줘잉
Kim씨
Kim씨 12 일 전
와꾸 오픈s
오마이걸 컴백 가즈아!!!!!!
오마이걸 컴백 가즈아!!!!!! 12 일 전
백퍼 첫번째 판에 아 타라하면 이기는구나 해서 타라했다가 개트롤해서 지는 초딩들 나온다
틱톡 SVR
틱톡 SVR 12 일 전
테드님 첫판에 나온 리코 인데 잘하시던 군요
bambam tracer #
bambam tracer # 12 일 전
야 태드형 오랜만에 와꾸다 넘 잘생겼다 형 앞으로도 보여주셈
잼민이비몬
잼민이비몬 12 일 전
타라에몸에 카드6장..... 믿장빼기달인!
pain_파인
pain_파인 12 일 전
물론 안싸도산다는
ki yejun
ki yejun 12 일 전
더 잘생겨지셨네
알라
알라 12 일 전
1:54 ㅗㅜㅑ 꽃미남 ㄷㄷ
양념치킨ty
양념치킨ty 12 일 전
2:43 예상했던 대로
안녕하쉐어
안녕하쉐어 12 일 전
스프라우트 너프먹음
카네키
카네키 12 일 전
토실님이네ㄷㅅㄷ
그린젤
그린젤 12 일 전
8:15 ??
PTH
PTH 12 일 전
1일2영상 달다
일0428정찬
일0428정찬 12 일 전
요번에 스파이크 스킨도 나왔음 좋겠다.....제발...제발....ㅠㅠ
거믄색
거믄색 12 일 전
8:22 killing point
정지혁
정지혁 12 일 전
형 오랜만에 캠 켰다 잘생겼다
쑤빠맨
쑤빠맨 12 일 전
0:50하프!
이오미
이오미 12 일 전
헐 테드님 자주 캠 켜주세여 😭❤️
거믄색
거믄색 12 일 전
준씨는 비싸다고 하셨지만 당신의 의견은...?
달보이Game world 채널
달보이Game world 채널 12 일 전
와 쩐다
권민근
권민근 12 일 전
웃음참기 다시 하실생각 있으신가요?
권민근
권민근 12 일 전
타 유투버랑 합방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Ruby Baek
Ruby Baek 12 일 전
원래 꿈이 뭐였나요?
이강
이강 12 일 전
형 요즘에 실력파가 되는 것 같아
박지훈
박지훈 12 일 전
유튜브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
장민혁
장민혁 12 일 전
와꾸 오픈 설렌다
킴쉐이프
킴쉐이프 12 일 전
와꾸 사랑해 보고싶었어
김혜미
김혜미 12 일 전
저 오늘 벨 얻었는데 완전 굿 Goog !!
홍윤석
홍윤석 12 일 전
테드님 오랜만에 와꾸 공개 하셨는데 역시나 잘생기셨네요 항상 화이팅 하세요 !!!!!!!!~~~~~~~~~~~~~~
심성훈
심성훈 12 일 전
테드형 캠 키니까 얼마나 좋아
ᄌᄉᄋ
ᄌᄉᄋ 12 일 전
도박하는 타라씌
Evill
Evill 12 일 전
???: 비싸네 그래도 일단 사
김태광
김태광 12 일 전
형 이젠캠게속 켜주면안돼?ㅠ
권태훈
권태훈 12 일 전
0:53 잼민이들은 모르지
한강 실종 대학생 관련 인근 CCTV 영상
1:07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조회수 2.1M
화가 육준서와 나눈 진솔한 대화
8:02
아레나옴므플러스
조회수 153K
When you play Special events COMPILATION
10:01
퍼런안경_BLAS
조회수 1.5M
확률 공개하세요
21:05
잠뜰 TV
조회수 679K
Funny Moments in Football
08:31
ArtSoccer Official
조회수 14M
한강 실종 대학생 관련 인근 CCTV 영상
1:07
서울신문 TheSeoulShinmun
조회수 2.1M
화가 육준서와 나눈 진솔한 대화
8:02
아레나옴므플러스
조회수 153K
' ) noob ( ' 🐷 [뽀식이의 일기장] #Shorts
1:00
뽀식이의 궁튜브
조회수 58K
개무서운 신챔 그웬
8:03
팍플레이Pacplay
조회수 315K
『견자희』그게.. 누군데?
11:33
견자희 스튜디오
조회수 124K
내가 누구? "카트챔피언"
9:09
런민기
조회수 15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