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녀석이 등장했군요 바로 구입해봅니다

  조회수 99,783

테드TV

25 일 전

🐻 테드의 일상 : goo.gl/8wjdFc
테드 tv 구독 : kofilms.info
📲 테드 추천 모바일 게임! : goo.gl/Px8z6D
#Brawlstars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

댓글
Yunmi Son
Yunmi Son 14 일 전
형6년전에삼육초왔지?
함도윤
함도윤 14 일 전
coc구경이라도하자 coc재밌는데..
재현
재현 18 일 전
실제 트로우와 샌디가 싸우면 가젯이 방어 부스터일 경우 근접에서는 크로우 이깁니다 또 좀 떨어져 있는거리에서 뻥뚤려 있는 맵이라면 크로우가 짤짤이 넣어주면 이깁니다 이 두경우가 아니면 대부분 샌디가 이깁니다
파란악어
파란악어 21 일 전
6:37 7:03 ???:하긴 테드가 티밍을 망치는 요소이긴 해
우마.
우마. 22 일 전
그래도 예전보다는 티밍이 줄었긴 하더라 예전에는 티밍촌만 봐도 어떤지 알 수 있지 ㅋㅋㅋㅋㅋ
s vv
s vv 20 일 전
난 불리 할 때만 티밍하고 둘이 싸울때 배신 하는데
YouTube KAI [모배]
YouTube KAI [모배] 22 일 전
7:39 그거 테드님이 샌디 스타파워 잇어서 궁 안에 있으면 100씩 피 깎이는데 발리는 공격 할때마다 피 채워주는 스타파워 있어서 사정 없이 공격 한 거에요 ㅋㅋ
정성훈
정성훈 22 일 전
테드님 처음으로 댓글을 남기는 대요.혹시 요즘은 모바일 롤 안하나요?요즘 브롤에 컨텐츠 비중이 느는 것 같아요.브롤 하는 것도 좋아하긴 한데 와일드 리프트도 가끔씩 하는 거 보고 싶네요.
브코인-100명 되면 깊카 이벤트합니다
브코인-100명 되면 깊카 이벤트합니다 22 일 전
이번 샌디 스킨은 멋지다 ㄷㄷ
김규헌
김규헌 23 일 전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자세히 보기
김규헌
김규헌 23 일 전
?
MH P
MH P 23 일 전
티밍 개ㅃ ㅏㄱ치네
MH P
MH P 23 일 전
ㅋㅋㅋㅋㅋ간지 나느 스킨이네
잘못만들었다
잘못만들었다 23 일 전
잠만 저렴한..?
Geumhyang Ok
Geumhyang Ok 23 일 전
전 5각 당해봤....T^T크흡
나지민
나지민 23 일 전
저거때문에슈퍼셀 스킨만드시는분이월급인상됬다죠
SM마일로
SM마일로 23 일 전
500점때 후반부터 좀 심해지기 시작해소 저도 트로피 높은 얘들로 솔로 안하게 되더라고요
이원준
이원준 22 일 전
그래도 슈퍼셀이 티밍 없엘라고 작정하고 신캐내는거임 ㅋㅋ
최랑주
최랑주 23 일 전
나만 블루샌디냐
악동캉아지
악동캉아지 24 일 전
가젯이 진짜 안쓰이네 지금보니까르보나라
황족칼리
황족칼리 24 일 전
나는 티밍 부수는 맛으로 겜하는데
백태왕
백태왕 24 일 전
149보석이 비싼게 아니래ㄷㄷㄷ
컨컨이
컨컨이 24 일 전
나도 솰래(?)
ᄋ
24 일 전
1:19저도;;
한국인
한국인 24 일 전
ㄹㅇ 샌디랑 스프라이트랑 내가 가지고 싶은거 1순위임 그거 2개만 없음 ㅋㅋ
신지혼
신지혼 24 일 전
저렴한???ㅋㅋㅋㅋ
명언
명언 24 일 전
테드형 짱짱맨! 짱짱
현수-hyunsoo
현수-hyunsoo 24 일 전
149보석 , ,,,, 우린 비싼거예요. , ,
현수-hyunsoo
현수-hyunsoo 24 일 전
근데원레 샌디궁쓰면 피다는거 (스타파워) 궁안찼었나?
나닛X야당
나닛X야당 24 일 전
랜턴샌디보다 슈퍼팬샌디가 나은것 같은건 나뿐인가??
nardnard
nardnard 24 일 전
0:43 오우 대지의 아름다움
o si
o si 2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지우
정지우 24 일 전
149보석이 비싼게 아니라고?;;
nohhj
nohhj 24 일 전
브롤패스 사야하는데 아... 샌디 저거 너무 멋짐
이영미
이영미 24 일 전
테드 스킨 사고봄 우리 스킨 사기전에 봄
샷적TV
샷적TV 24 일 전
스킨 이펙트 설명을 하는건지 남들 다 아는 사실 설명하는건지.......
백강규
백강규 24 일 전
다른 분들은 샌디스킨 예쁘다고 하는데 형은 그저그런 느낌이네 역시 형 시크해
k
k 24 일 전
나만 빼고 다산 랜턴 샌디 하하^_^
백서리
백서리 24 일 전
랜턴 샌디를 구입한 분중에 가장 반응이 놀라지 않아 좀 당황한 1인
0821이시우
0821이시우 24 일 전
284
스마일하트
스마일하트 24 일 전
티밍+ 레드와이파이+ 트롤때매 망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듯
김춘식
김춘식 24 일 전
특히 레드와이파이 안고친건 진짜 광기라고 의심된다 그것도 슈퍼셀같은 큰회사에서 수많은 유저들이 문의를 했는데 안고친거보면 망해야함 고집인지는 모르겠다
헌Ū각Ūऌॢ3
헌Ū각Ūऌॢ3 24 일 전
테드형은 확인하고 사는게 아니라 사고 확인하넼ㅋㅋㅋ(테드형 귀여우셔♥♥)테드 화이팅~~~~!!!!
아몰러
아몰러 24 일 전
하루에 영상 2개륻?!?!
소1다2데3스6
소1다2데3스6 24 일 전
8:06 테드의 치트키 백종원 아저씨 나왔쥬?
문성배
문성배 24 일 전
퓨어바닐라쿠키뽑음ㅋㅋㅋㅋ
문성배
문성배 24 일 전
태드님저
박민기
박민기 24 일 전
싼건 아닌디
miyoung kim
miyoung kim 24 일 전
0:02 도데체 그런건 누가 알려주나요?
hangyeol
hangyeol 24 일 전
ㄹㄱㄴ스킨....ㄷㄷ
탁잼
탁잼 24 일 전
9:24 에 못하는 비비 저네요 ㄷㄷ 헐.... ㅋㅋㅋ
구독자 300명때시참 야호YAHO
구독자 300명때시참 야호YAHO 23 일 전
Hwanil Kim
Hwanil Kim 2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
SB 24 일 전
기다렸다...후
무료로드립니다
무료로드립니다 24 일 전
1분에 올래 샌디는 그렇게 감 ㅅㄱ
YBY
YBY 24 일 전
10:18
김태구
김태구 24 일 전
6:40ㅋㅋㅋㅋㅋㅋ
TV king펑킨
TV king펑킨 24 일 전
형 신규 브롤러 나옴
강민
강민 24 일 전
샌디 핵사기다
SRB사레비
SRB사레비 24 일 전
ㅇㄴ 테드형은 아직도 스킨먼저 사고 시험한다고 ㅋㅋㅋㅋ
rëmix • SEV7N
rëmix • SEV7N 24 일 전
우와~~~ 드디어 내일 SMASH LEGEND 나온다!!
Junbeen (JB) Hwang
Junbeen (JB) Hwang 24 일 전
와우
Taeyeon Ko
Taeyeon Ko 24 일 전
스타포인트 77999뭔데 ㅋㅋㅋ
Gunwoong YUN
Gunwoong YUN 24 일 전
형 COC 신규회관 나왔는데 영상하나 뽑자
새턴::FM
새턴::FM 24 일 전
1:23 형이 저번에 말해놓고 지금 첨안거는 뭐야
김경숙
김경숙 24 일 전
형아 지금 시즌 페스 바꿨어
김미소
김미소 24 일 전
와꾸지리네
자자돌림
자자돌림 24 일 전
썸네일 저거 스위트홈에소 텓형 괴물화 된거? ㅋㅋㅋㅋㅋㅋ
y.h. kwon
y.h. kwon 24 일 전
바로 프리미엄 삿다
李神
李神 24 일 전
테드형 와일드리프트도 좀 해줘ㅠㅠ
카트아이
카트아이 24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리사림마배병
아리사림마배병 24 일 전
형그니타나야
김하준
김하준 24 일 전
형 배그 해주라
조선왕조실룩샐룩
조선왕조실룩샐룩 24 일 전
형 COC 대규모 업뎃 하는데 걍 올리자아
Daivd Kim
Daivd Kim 24 일 전
샌디 완전 샌디형;;;
이시윤
이시윤 24 일 전
파워큐브먹을때소리가 ㅋㅋㅋㅋ
박한결
박한결 24 일 전
궁 임팩트 댕 화려하네
카울
카울 24 일 전
테드한테만 저렴한거 같은게 테드계의 정설
0308
0308 24 일 전
저렴하다 구요??..ㅋㅋ
이강
이강 24 일 전
형 클로잼있는거 많이있어 오랜만에 클로좀해
코냐
코냐 24 일 전
아......나는 진인줄알았어...
Oyuntsend Purevsuren
Oyuntsend Purevsuren 24 일 전
멋있다
S 2
S 2 24 일 전
진짜 궁극기 모션이 넘 예쁨
서재덕10313
서재덕10313 24 일 전
149보석이 저렴?ㅋㅋㅋㅋ
김관태
김관태 24 일 전
프랑스는 아직 없댓이 안됬는데 ㅠㅠ
박근
박근 24 일 전
난 항상 이 형 영상 보러오면 시작할때 후~들어왔습니다,뜌류류룽 류루룽(브롤 효과음 입으로 내는 거)이게 은근히 중독성 있단 말이지
ys g
ys g 24 일 전
6:14초 ㅁㅊㅋㅋ
유정훈
유정훈 24 일 전
테드에겐 149보석이 저렴.....
GunWoo Kim
GunWoo Kim 24 일 전
6:38 진짜 1000점대에서 8비트끼리 도는 상상하니ㄲㅏ ㅓㅜㅑ
박상윤
박상윤 24 일 전
0:01 OK 떴습니다 반짝
양념치킨ty
양념치킨ty 24 일 전
9:56 테드 기준 149보석=저렴
전현우
전현우 24 일 전
그만큼 즐거우시다는거지
샷적TV
샷적TV 24 일 전
그만큼 신나시는거지
불행한허니치킨
불행한허니치킨 24 일 전
전 슈가러쉬 샌디가 조금 더 나은 것 같아요
루카 찡긋!
루카 찡긋! 24 일 전
97등!
윤종희
윤종희 24 일 전
테드님진짜흑우시다.
리누
리누 24 일 전
3:32 보자보자 어디보자 넌 다음에 보자
권자운
권자운 24 일 전
기다렸다구
박은찬연구소
박은찬연구소 24 일 전
저렴한녀석..이라니....
24 일 전
이게 저렴한거구나(테드님 기준)
박혜은
박혜은 24 일 전
오늘도 테드형의 허당미!아주 좋았으
카트라이더&브롤스타즈
카트라이더&브롤스타즈 24 일 전
샌디 얻고 싶다
흠흠흠
흠흠흠 24 일 전
3:38 이름이 레게노니깐 레게노 처럼 하지 ㅋ
박정미
박정미 24 일 전
형 왜 캠 안켜?
양준의게임채널
양준의게임채널 24 일 전
8:52 이때 상황에 준이였으면 내꺼다 건들지 마라 하면서 목숨걸고 큐브먹을듯 ㅋㅋ
흰색
흰색 24 일 전
그래서 프사는 언제바꾸는데ㅋㅋㅋ 1년은 된것같네
조성
조성 24 일 전
왜 본 적이 있는 것 같지
가젠YT
가젠YT 24 일 전
『견자희』그게.. 누군데?
11:33
견자희 스튜디오
조회수 124K